2018년 9월 7일 초연되어 2018년 11월 9일에 종료된 `쇼 미 더 머니` 시리즈의 일곱 번째 시즌인 쇼 미 더 머니(Show Me the Money) 777(SMTM777)이 공개되었다. 매주 금요일 23:00 Mnet에서 방송된다. 팀 일리온 야망(QUAMO GANG이라고도 함): 파리다는 나무 심기 행사에 초대받고, 리즈만은 사무실에서 고기 문제를 해결하고, 툭툭은 동급생을 돕기 위해 노력한다. 링 씨의 고가의 이모는 리즈만이 회사와 잘 지내고 있는지 를 직접 보고 싶어 마을에 온다. 리즈만은 아내의 혼란에 대해 가르침을 그리워한다. 툭툭은 중요한 데이트가 그의 마음을 미끄러 지게한다. 파리다는 매치메이커를 연기한다. 리즈만은 회사의 새로운 광고에 출연하게 된다. 파리다는 옛 친구와 만난다. 툭툭의 속임수는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는다. 지난 시즌과 다른 래퍼 오픈 평가전에서 합격한 래퍼와 주목할 만한 실패한 래퍼들의 명단은 이번 시즌에는 첫 예선라운드가 없다. 대신 제작진은 13,000여 편의 오디션 영상을 시청하고 약 1,000명의 참가자를 선발했습니다.

선발된 참가자들은 프로듀서 팀의 심사를 거쳐 2라운드로 진출합니다. [1] 리즈만은 자녀들이 어떻게 자신의 사랑 생활을 계속 방해하고 있는지에 대해 환기하면서, 그와 나머지 가족들은 옛날을 회상한다. 1라운드 에 앞서 약 13,000명의 참가자가 오디션 클립을 제작제작진에게 보냈으며, 각 클립을 시청하고 1,000여 명의 참가자를 선발하여 라운드 1에 참가할 예정입니다. 리즈만이 테니스를 하다가 부상을 당한 후 소문이 소용돌이치고 있다. Tuk은 자선 기금 모금 행사를 위해 기금을 모금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리즈만은 컴퓨터 칩 공장 개통을 미친 듯이 준비하지만, 툭툭은 핑핑의 행방을 걱정한다. 나즈와 핑핑은 툭툭의 기억을 되찾기 위해 최선을 다하지만, 리즈만은 모든 것에 의문을 품는다. 나즈가 의상 파티에 초대되자, 파리다는 함께 오기로 결심한다. 툭툭은 리즈먼을 가장해 멋진 SUV 차량을 타고 시승한다.

1차 라이브 퍼포먼스 라운드 나즈가 터크에게 좌절을 털어놓은 후 축적된 팀 파이트 머니. 한편 리즈만은 새로운 토지 개발 프로젝트에 대해 알게 되어 고민에 빠진다. 리즈만은 건강에 겁을 지고, 나즈는 불편한 호감을 키우고, 툭툭은 핑핑을 잃을까 걱정하고, 파리다는 과거의 돌풍과 다시 만난다. 이번 시즌은 저스트 뮤직의 스윙과 기리보이, 비스메이저 컴퍼니(VMC), 하이라이트 레코드의 팔로알토, AOMG의 코드 쿤스트, 그리고 더 일리온레 레코드의 조용한 과 야망 무식의 창모. 리즈만과 파리다의 디너 파티는 정전으로 인해 중단되고, 그 다음에는 훨씬 더 악화되는 일이 시작된다. 댄스 수업을 받는 동안, 파리다는 오래된 불꽃에 부딪춘다. 학교에서 성질을 잃은 나즈는 장학금이 위험에 처할까 봐 걱정한다. 평범한 가족 네 명이 하룻밤 사이에 백만장자가 될 때 그들의 삶이 거꾸로 뒤집힌 것을 발견한다. 충격적인 가정 침공 후, 리즈만은 병원으로 달려가 그의 가족이 자신의 상태에 대한 소식을 기다리고 있다.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리즈만은 도로 한복판에서 의식을 잃은 여성을 발견하고 그녀를 데려가기로 한다. Farida는 공유할 뉴스가 있지만 아무도 듣지 않을 것입니다. 한편, 날씨가 좋은 리즈와 함께, 툭툭은 리즈먼을 돕기 위해 사무실에서 자원봉사를 한다.

옷을 쇼핑하는 동안, 파리다는 새로운 친구를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