젖은 임대 항공사가 고객에게 제공하는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건조 된 압축 공기는 라인 아래로 장비에 부식 될 것이다 부유 한의 작은 입자를 포함 할 수 있기 때문에 건조 기의 이러한 유형은 산업 응용 프로그램에서 사용되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음식 및 엔터테인먼트와 같은 옵션에 관해서, 많은 젖은 임대 항공사는 고객에게 선택을 제공합니다. 현재 엔터테인먼트(예: 시스템에 로드)를 제공하거나 젖은 임대가 자체적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많은 젖은 임대 항공사가 자체 케이터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음식도 마찬가지입니다. 이 항공편은 고객 항공사 항공편 번호로 운항되며 승객의 항공권과 는 달리 비행 시간에 젖은 임대 항공사가 청구합니다. 이러한 임대 회사는 전 세계 대부분의 항공사보다 더 큰 항공기를 보유합니다. 이 항공사는 스키엔 공항, 게이테리겐에 기반을 두고 있었습니다. 베르겐(Bergen)으로 의 20주간 여행과 스타방에르(Stavanger)로의 주간 여행을 제공합니다. [1] [2] 2009년에 는 50,000명이 빌딘을 여행했습니다. [3] 이 회사는 48명의 승객을 수용하고 덴마크 항공 운송이 운영하는 ATR 421과 19석의 제트스트림 32를 보유하고 있으며 헬리트랜스가 운영하고 있습니다. [4] [5] 항공사는 악천후의 경우 산데피오르 공항, 토프를 예비 공항으로 사용했습니다.

[6] 이 항공사는 스키엔에서 태어난 헨릭 이센이 쓴 연극 `와일드 덕(노르웨이어: 빌만덴)`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이센과 그리그 사이의 최단 길”이라는 슬로건은 베르겐 작곡가 에드바르 그리그와 이센의 이름에 대한 말장난이다. 가장 큰 소유자는 70 %를 소유 마그네 포랜드입니다. [7] 일반적으로 항공기는 단기 또는 중기 운송 요구를 충당하기 위해 매우 짧은 시간에 배치 될 수 있으며 때로는 3 시간 정도만 배치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주로 젖은 임대 항공기가 항공사와 정부에 의해 고용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노르웨이에서 보았듯이 787 드림라이너 함대가 착륙했을 때 여러 대의 습식 임대 항공기가 항공기 용량을 충당하기 위해 고용되었습니다. 둘째, 습식 임대 항공사는 항공기 비행에 필요한 모든 자산을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승무원, 유지 보수, 항공사 인증서 및 특히 제 3 자 책임 보험이 포함됩니다. 연료, 케이터링, 공항 수수료, 취급 및 내비게이션 수수료와 같은 모든 직접 운영 비용은 고객이 서비스 제공업체(예: 공항)에 직접 지불합니다. 빌단덴 AS(“와일드 덕”)는 노르웨이 의 게이터리겐 스키엔 공항에 기반을 둔 가상의 지역 항공사로, 유일한 항공사였습니다. 2005년부터 운항을 시작하여 제트스트림 32와 덴마크 항공 운송(DAT) 및 헬리트랜스에서 임차하는 ATR 42를 사용하여 베르겐, 트론헤임 및 스타방에르로 날아갔습니다. 이전에는 스톡홀름과 몰데를 운항했으며 해안 항공, 에어 오로라 및 Avitrans가 운영하는 사브 340 항공기도 운항했습니다.

항공사는 젖은 임대 계약을 해지하는 것에 대해 해안 항공과 충돌했습니다. 이 회사는 2009년에 첫 번째 수익을 올릴 때까지 지방 자치 단체를 포함하여 여러 번 구제되어야했습니다. 2011년 1월, 운영을 중단하고 파산 신청을 했습니다. 예를 들어, 이집트, 이집트항공의 국적기는 이스라엘행 항공편을 운항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