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부 아마존 (브라질과 페루)에서 큐라레스는 주로 반월 상연 선에서 것 같다. 원래 속 콘드로엔드론은 바네비와 크루코프 (Mem)에 의해 두 가지로 분할되었습니다. N. Y. 봇. Gdn, 1971년, 22, 1); 촌드로렌은 3종(Ch. tomentosum, Ch. platyphyllum, Ch. microphyllum) 및 4종(Cu. toxicofera, Cu. candicans, Cu. tecunarum 및 Cu.

cu. cuartecasasii)을 가진 큐라레어로 자체적으로 합니다. 큐라레어에 사용되는 주요 것들은 Ch. tomentosum (튜보쿠라린을 포함하는 것으로 알려진 유일한 식물) 및 큐라레 종의 처음 세 가지입니다. Menispermaceae의 몇몇 다른 genera는, 또는, Sciadotenia의 종을 포함하여 큐라레스의 성분, 아부타, Telitoxicum 및 Cissampelos, 그러나 거의 그들의 알칼로이드의 근육 이완 활성에 관하여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큐라레는 수세기 동안 인간에 의해 사용되며, 독성 병리 메커니즘 [1]은 꼼꼼하게 검사되었습니다. 이 교활한 신경 독 소는 수세기 동안 많은 인간과 동물을 죽였습니다. 나중에, 큐라레의 식물 근원은 소위 튜브 큐라레를 생산하는 Chondrodendron tomentosum Ruiz et Pavon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저장 용기로 사용되는 대나무 튜브 때문에 명명). 메니스페르마케아에(촌드로데론 종, 큐라레종, 아부타종) 및 로가니아과(Strychnos spp.)의 다른 종도 큐라레 의 생산에 사용된다. 큐라레는 남미 원주민에 의해 마비 독으로 사용되었다. 먹이는 화살이나 블로우건 다트가 큐라레에 담근 총에 맞았고, 희생자의 호흡 근육이 수축할 수 없기 때문에 질식으로 이어졌습니다. `큐라레`라는 단어는 가이아나의 마쿠시 인디언의 카리브어에서 유래되었습니다.

[5] 큐라레는 또한 암피, 우라리, 우라라, 우랄리, 우랄리, 우라레, 오라리, 우라레, 우라리, 우라리로 토착민들 사이에서도 알려져 있다. 큐라레 중독은 호흡을 포함하여 마비와 같은 신경 근육 차단 약물의 전형적인 징후로 표시될 수 있지만 심장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지는 않습니다. 큐라레는 비분극 신경 근육 차단제의 역사적인 프로토 타입이지만, 더 이상 임상적으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큐라레 (또한 D-tubocurare라고도 함) 마취에 사용되는 첫 번째 마비, 하지만 그것은 새로운 에이전트에 의해 대체되었습니다. 그것은 1940년의 주위에 마취에 소개되었습니다. 그것은 남미에서 발견 되었고 사냥에 대 한 독 화살표에 처음 사용 되었다. 그것은 식물 Strychnos 독시 페라에서 수확된다. 독 소 strychnine는 또한 식물의이 속에서 (하지만 다른 종에서). 큐라레는 미국 인디제네스에 의해 수세기 동안 경험적으로 사용되어 온 세계에서 가장 잘 검사된 신경 독소 중 하나입니다. 큐라레에 대한 연구는 훨씬 나중에 수행되었으며, 큐라어 연구에 대한 글로벌 사이엔토메트릭 분석 또는 그 파생 상품은 아직 존재하지 않습니다. 이 참고 문헌 분석은 글로벌 NewQis-프로젝트의 일부이며 큐라레에 대한 연구의 독성 및 역사적 문제를 모두 조명해야합니다.

이것은 비 편광 차단 약물의 가장 잘 알려진 예인 큐라레의 덱스트로 이성입니다. 원유 식물 추출물의 일반적인 용어인 큐라레는 남미 인디언들이 큐어팁 화살로 먹이를 마비시킨 화살 독으로 사용되었습니다. 그러나, D-tubocurarine는 가장 강력한 차단 활동을 소유 하는 순수한 알칼로이드. D-tubocurarine에 대 한 주요 임상 사용 근육 이완제으로 되었습니다., 외과 마 취 에 외래로. 신경 근육 전송을 차단 하는 데 필요한 보다 더 큰 복용량에서, D-tubocurarine 자율 신경 절에서 전송을 차단 하 고이 혈압에 가을 결과. 큐라레는 이제 알칼로이드의 공급원을 제외하고는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TUBOcurarine 염화물, BP/EP의 공식, 외과 수술 및 특정 신경 조건에서 근육 이완을 확보하는 데 사용됩니다. 큐라레는 큐라레에 의해 죽은 동물의 고기가 독성이되지 않도록 섭취하면 효과가 없으며 맛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26] 큐라레 중독은 구강 대 구강 소생술과 같은 인공 호흡에 의해 관리될 수 있다.